본문 바로가기
Hollywood 관심사

2020/9/23 브라이언메이 인스타 번역

by 말람카우 2020. 10. 6.
반응형

오늘은 촬영을 했어요. 우결핵과의 전쟁에 대한 BBC 다큐멘터리용이었어요. 하늘은 이것이 영국 역사상 가장 역겨운 무분별한 야생파괴를 강행하는 정부에 지금 필요한 것이라는 알고 있어요.

Bovine TB 우(소)결핵
Senseless 무분별한
Press ahead 밀고나가다/강행하다

브리옹의 변함없는 자연 사랑 ㅠㅠ



정말 엄청난 3-D 그림이네요! 살바도르 달리는 저리가라예요! 고마워요 사라 (그리고 그녀는 저에게 큰 감사를 표현했어요 같이 친구맺은 @blueprintblues 때문에요). 그리고 지금 성운 3-D북 런칭을 상기시킬만한 좋은 타이밍인것 같아요, 여러분 모두 OWL 입체망원경을 가져오세요 -제가 여기 들고 있는 것 처럼요-우리가 라이브로 보여줄 입체 성운을 보기 위해서요. BST 기준 수요일 오후 8시 입니다. 런던 자연 박물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하세요. 며칠전 제가 올린 인스타그램 피드에 더 많은 설명이 있습니다. 제 BIo에 링크가 있어요. 브리


Studendous 엄청나게 큰, 거대한
Eat your heart out - -는 저리가라다 (뭔가가 더 낫다고 말할때 쓰는 표현)
Nebulae 성운






나의 이상하게 다채로운 인생. 팬데믹과 심장쪽 문제에서 회복중인데도... 지루하지가 않아요. 저는 감사합니다. 삶은 살아가야하는거죠 여러분 - 그렇죠? 최대로 그리고 더욱더요. 항상 너무나 빠르게 쇼는 끝납니다. 어쨌든, 지난 여름 저녁 노을처럼, 우리가 붙잡고있던 짧은 자유의 마지막을 보게될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러니! 처음부터 다시시작해요! 전진! 브리


Throes 극심한 고통
grasp
1. 꽉 잡다, 움켜잡다 (=grip)
2. 완전히 이해하다, 파악하다
3. 꽉 쥐기[움켜잡기], (확실한) 통제[지배]
back to the drawing board 계획을 다시잡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다






그리고 거기에는... 이게 있었네요! 예고편 알림!! -“퀸과 아담램버트 I was born to love you의 단독공연을 놓치지 마세요! 2014년 도쿄 썸머쏘닉이라는 일본의 가장큰 락페스티벌에서 특필된 모습이 쓰였어요.


씨디 갖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