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lywood 관심사

2020/9/18~19 브라이언메이 인스타

by 말람카우 2020. 9. 20.
반응형

1.

사회적 거리두기 중인 비밀 비디오 찍는날 - 와우! 다시 일하러 복귀한거 같아요!! Hoorah!!! 브리

 

2.

예고편! LIVE AROUND THE WORLD 앨범과 DVD/블루레이가 임박했어요!! 브리 - 스티브 프라이스의 놀라운 비디오

 

immient 금방이라도 닥칠 듯한, 목전의, 임박한

 

3.

고퀄리티 액션!! 브리

 

Deluxe goods or services are better in quality and more expensive than ordinary ones.

 

 

4. 

더블 액션... 이건 사진3D처럼 보지마세요! 브리

(평소 올리는 3D 사진이 이미지 두장이 나란히 있는데서 나온 브리옹의 조크 ㅋㅋ)

 

5.

찍을 준비중... 브리

 

6.

에고. 제가 이전버전에서 실수했어요!! 멋진 매즈 머레이가 전율하는 액션중이네요... 브리

 

blunder 명-(어리석은) 실수, 동-(어리석게)실수하다

shivering fit - 오한

shivering - 전율, 몸의 떨림

 

새로운 작업중인 브리옹!!

반응형

댓글